중국 드라마, 중국배우 덕질

양양(杨洋),디리러바 최신광고 영상 같이봐요. 니시아적영요 커플

흐미니 2021. 1. 21. 16:02
728x90


니시아적영요 커플!! 위투와 징징을
연기하는 배우!! 양양과 디리러바!!
제가 요즘 가장 집중하는 중국 배우죠~
요번에 레드컬러에 맞게 광고영상이
공개됐는데 너무 중독성 있어요.
니시아적영요 위투!! 양양은 겔랑 모델이죠.
그래서 겔랑에서 공개하는 사진,
영상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니시아적영요 징징!! 디리러바도
레드컬러의 요구르트 광고영상이 공개되었죠.

멋진 양양오빠

정말 겔랑은 옳아요. 항상 고퀄입니다~

먼저 양양오빠부터..
양양오빠가 들고있는 건 립스틱같아요~
오빠가 들고있으니 정말 빛이나네요.

그리고 양양오빠가 빨간부채를 펼치니
겔랑이 나오네요~

문에서 살짝나오는데 심쿵요.
걷는모습도 멋지구요

 향수뿌려서 얼굴에 뿌리는데
진짜 피부가 빛나네요.
겔랑광고는 항상 고급져서 좋더라구요.
양양오빠 광고 풀영상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디리러바 요구르트 유제품 광고

그리고 이제 디리러바언니!!!
아! 정말 디리러바언니 요사진 심쿵이에요.
스타일도 컬러도 진짜 찰떡같아요.♡♡
얼굴도 작고 신체는 왜케 쭉쭉 긴가요.

아니 정말 연기짱에 몸매짱인 멋진배우죠~

화살 뿅~ 맞아랏~

진짜 저거 저도 먹고싶네요

디리러바언니 광고 풀영상 보실분은 여기 클릭해주세요

니시아적영요 커플 위투, 징징!!
레드도 정말 찰떡같이 잘어울리네요~
어서 빨리오세요~
숨 안쉬고 니시아적영요만 기다립니다.
두 사람 항상 응원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