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드라마, 중국배우 덕질

차시천하(且试天下) 내용 및 주인공 소개, 배우 양양

흐미니 2021. 3. 1. 17:31
728x90

차시천하는 제가 작년에 본 소설인데요.
천하를 차지하려는 목표를 갖고 서로 협력하고 싸우는 가운데 진정한 사랑을 위해 모든걸 포기하고, 떠나는 주인공의 이야기입니다.


남주 풍란식과 여주 풍석운이 옹주와 청주의 왕이지만 서로 오랜시간 그 사실을 숨긴 채 흑풍식, 백풍석으로 강호에서 활동합니다.
둘의 무공이 워낙 고강하고 외모가 출중하며, 두 사람을 뛰어남는 자가 없지만 두 사람은 서로를 이기지 못하고 자강두천하는 실력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백풍흑식으로 불립니다.

풍란식(흑풍식)역의 배우 양양


흑풍식은 백풍석을 여인이라 별명지어 부르고,
백풍석은 흑풍식을 흑여우라 별명지어 부릅니다.
서로를 약올리고 비하하며 낮춰부르는 별명입니다.

둘다 소설 속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 받으며, 질투를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결국 서로 같은 목표를 위해 결혼하여 옹주와 청주가 합쳐 천하를 통합하려 하지만 그 안에 서로를 의심하고 또 의심하는 관계가 지속되고..
후에 본인들의 사랑을 깨달아 천하를 포기하고 그들만의 사랑을 즐기기 위해 떠납니다.

이게 차시천하의 주된 내용이며, 드라마가 각색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이 줄기는 그대로 가져갈 거 같아요.

먼저 제가 포스팅 한 아래의 링크를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차시천하 남여주 성격 및 외모 링크


차시천하 남여주 주요인물 인물관계도 링크

 

풍란식(흑풍식)역의 배우 양양


오늘 공개된 차시천하 주인공 풍란식역의 양양 로이터 사진인데요. 정말 기대가 크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