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예능,잡지,CF,행사

양양(杨洋) 만두광고방송 및 스튜디오 최신사진 공개

흐미니 2021. 1. 13. 22:03
728x90

오늘 양양이 광고하고 있는 만두 광고방송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정말 이 만두 광고 볼때마다 먹고 싶었는데, 오늘 방송에서 양양이 먹는 모습을 생방송으로 보니 이젠 잘 알던 맛있는 만두를 보는 느낌이에요.

 

방송에서 만두먹는 양양.
양양은 만두도 진짜 이쁘게 먹네요.

밤인데 물만두가 땡겨서 냄비에 물올리고 있어요.
그리고 오늘 양양 소속사(??) 스튜디오라고 해야할까요. 만두 광고방송 하기전에 사진을 올려줬는데요. 진짜 캠퍼스룩을 착장하고 왔네요.

정말 서른살 맞나요.
양양이 니시아적영요에서 고등학생역을 연기 하는데, 전혀 거부감이 안들어요.
오늘 헤어스타일도 힘줘서 셋팅하고 정말 예쁘네요.
그리고 양양 소속사에서 오늘 광고방송과 관련한 사진들을 추가로 올려줬네요.

방송 스튜디오가 노랑병아리 느낌으로 양양이랑도 찰떡이네요. 여기 만두 진짜 사먹고싶어요. 호감입니다.

 

마지막 양양 하트받으세요~

728x90